오피 코리아 - AN OVERVIEW

오피 코리아 - An Overview

오피 코리아 - An Overview

Blog Article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위험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등 재무상태가 안정적인지를 볼 수 있는 지표입니다. 안정성은 자기자본비율을 통해 판단할 수 있습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사람인 기업정보 관리에서 수정하기 - 기업 로고, 복리후생, 기업형태, 항목별 삭제 처리 등

기업소개 직무 리포트 N 채용정보 연봉정보 재무정보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도움말

(주)제일기획 (주)이노션 (주)에이치에스애드 (주)대홍기획 (사)한국무역협회 (주)세일업 (주)윤결컴퍼니 (주)오피코리아 (주)삼오기업 (주)밀본 최근 본 기업홈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지표가 높을수록 기업의 활동성도 함께 증가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순영업자본회전율과 유동비율을 고려합니다.

개발자 커리어는 점핏 로고 프리랜서 N잡은 긱 로고 공고를 찾는다면 채용정보 지역별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주)밀본 표준산업 분류 기준 [광고·홍보·전시]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저희 오피코리아 임직원 일동이 세상에 이로운 큰 나무가 되어 참신한 크리에이티브와 참다운 열정으로 최선을 다할 때,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는 오피코리아 진정한 이벤트 세계를 열어나갈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검색 전체 채용정보 신입공채 헤드헌팅 로그인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주)밀본 표준산업 분류 오피코리아 기준 [광고·홍보·전시]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상기 정보는 나이스 기업정보 제공받은 것으로, 본 자료를 이용한 판단 및 행위 https://www.opkorea.biz 결과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자기자본은 장기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안전한 오피 코리아 자본을 말합니다. 이 지표가 높을수록 안정성을 측정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저희 오피코리아는 "큰 나무 론"을 기업 이념으로 하여 이벤트 업계를 대표하는 참다운 거목이 되고자 합니다. 큰 나무는 수많은 모진 풍파 속에서도 자신의 자리를 굳건히 지켜나가 자신을 필요로 하는 모든 이들에게 비도 피해주고, 햇빛도 막아주고, 좋은 공기도 제공하고, 훌륭한 열매도 제공하는 세상에 정말 이로운 존재입니다.

Report this page